하이패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미납통행료 및 하이패스 이용문의

이번 글을 통해서 하이패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속도로 이용을 자주하신다면 하이패스는 필수로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패스 이용시에 불편한 사항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때 하이패스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고속도로 미납통행료가 있어서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패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이패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서 안내페이지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여기서 하이패스 이용문의와 한국도로공사 카드 문의 전화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SM하이플러스 카드 문의 전화번호도 함께 보실수 있습니다.

  • 하이패스 이용문의 ( 미납통행료, 고객센터, 이용내역 조회) : 1588-2504
  • 한국도로공사 카드문의 (카드충전, 환불 문의) : 1588-2504
  • SM하이플러스 카드 문의 (카드충전, 환불 문의) : 1644-6500

미납통행료나 이용내역 그리고 카드 충전관련된 문의를 하실 수 있구요, 해당 사항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민원 신청 방법 안내

그리고 한국도로공사에서는 민원신청을 별도로 받고 있습니다. 민원신청은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서 받고있습니다. 한국 도로공사 홈페이지로 들어가신 다음 국민참여 항목을 메뉴에서 선택하시면 고객의 소리 메뉴를 좌측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민원 안내를 하고 있구요.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다음 민원신청을 하시면 되구요, 기존 민원조회와 채팅상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 이용시에 불편한 사항이나 민원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면 이 방법을 이용하셔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 칭찬을 통해서 칭찬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한국 도로공사 콜센터 안내

한국도로공소에서는 콜센터 에대해서 상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콜센터는 1588-2504번으로 통합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는 연중무휴로 계속 운영이 되기 때문에 도로공사 콜센터도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콜센터 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 뿐만 아니라 ARS 서비스와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구요, 채팅상담도 지원하고 있어서 고객이 편리한 방식으로 입체적으로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ARS 단축 번호 안내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전화번호 1588-2504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콜센터 ARS로 연결이 됩니다. 여기서 단축번호를 알고 계시면 빠르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교통사고 잡물제보 및 긴급견인 : 1번
  • 통행료 미납, 하이패스 문의 : 2번
  • 교통정보 안내 : 3번
  • 버스전용차로제 및 노면파손 피해배상 안내: 4번
  • 상담사 연결 : 0번

메뉴가 복잡하게 얽혀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담사 연결을 이용하시면 편리하지만 상담사 연결 통화가 많을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축번호를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